세무사회는 전 회원에게 2016년도 벽걸이달력 1단, 탁상 기본형, 다이어리 기본형을 각각 1부씩 무료로 배부한다. 조세자료구독회원에게는 달력(벽걸이 1단·3단, 탁상기본형·고급형), 다이어리 등 총 5종을 각각 1부씩 무료로 배부한다.
세무사회 회원이라면 조세자료 구독 여부와 상관없이 2016년 달력과 다이어리를 받아 볼 수 있다.
세무사회는 2016년 세무달력과 다이어리 등 낱개분에 대한 주문접수와 판매도 지난 1일부터 시작했다. 판매는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온라인주문시스템(calendar.kacpta.or.kr)을 통해 주문이 가능하다. 배송은 주문한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이뤄진다. 세무사회 상호가 쓰인 제품은 회원 개별상호 인쇄분과 달리 최소 주문부수에 제한이 없어 1부라도 주문이 가능하다.
회원들의 개인상호가 인쇄된 세무달력과 다이어리는 현재 주문이 완료됐다. 배송은 지난달 말부터 주문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이달 10일까지 신청한 모든 회원들에게 배송이 완료된다. 개별상호 인쇄분은 50부 이상 주문자에 한해 신청이 가능했다.
한편, 세무사회는 회원들에게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매년 세무달력, 다이어리 등을 자체 제작하고 있다. 지난 10월 8일까지 주문접수를 받은 결과 올해 세무달력 및 다이어리, 수첩 주문량은 110만 부를 돌파하며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이달부터 진행될 낱개 분에 대한 판매량을 고려하면 전체 판매량과 매출액은 더 커질 것이란 전망이다.
지난 10월에 주문받은 제품들은 순차적으로 회원들에게 배송되고 있다. 당초 접수 마감일이었던 10월 2일까지의 주문분에 대해서는 지난달 배송이 완료됐다. 연장접수 기간이었던 10월 3일부터 8일까지 기간에 주문받은 제품은 이달 10일까지 회원들에게 배송 완료된다. 다만, 세무수첩의 경우 2016년 개정세법을 반영한 주요세법을 요약 수록해 이달 중 제작을 완료하여 1월 중에 배송 할 예정이다.
결제 및 배송관련 조회는 주문홈페이지(calendar.kacpta.or.kr)에서 가능하며, 기타사항은 조세정보팀(02-597-2941)에 문의하면 자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세무사신문 제665호(2015.12.3.)